생활 건강 지킴이

정관장 화애락큐 가격, 효능, 성분, 먹는 법, 주의사항 총정리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정관장 화애락큐 가격, 효능, 성분, 먹는 법, 주의사항 총정리

greenlotus 2020. 12. 1. 23:15
반응형

정관장 화애락큐 가격, 효능, 성분, 먹는 법, 주의사항 총정리

 

 

금일은 갱년기를 겪고 있는 여성에게 좋은 정관장 화애락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관장 화애락큐는 자식들 키우고, 힘들었던 어머니와 장모님에게 선물하기 좋은 건강제품입니다.

 

정관장 화애락큐의 가격은 어떻게 되고, 효능과 부작용, 성분, 먹는 법 그리고 주의사항 까지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 성분은 홍삼이며, 유사 제품을 소개하는 자료에서 홍삼의 주 효능과 부작용에 관한 상세 내용을 정리하였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정관장 천녹정 가격, 효능, 부작용, 복용법 및 주의사항 총정리

 

정관장 화애락큐 가격

정관장 화애락큐의 가격은 정식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유사한 제품으로 정품으로 속여서 판매할 수도 있으니 꼭 정식몰에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정관장 화애략쿠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화애락큐 120정 30일분 - 117,000원]

 

정관장 화애락큐 성분과 효능

중년여성에게 좋은 정관장 화애락큐는 어떤 재료로 구성되어 있고 그 효능은 어떤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관장 화애락큐 성분별 효능>

 

1. 홍삼농축액분말(6년근, 진세노사이드 Rg1+Rb1+Rg3 20mg/g) - 홍상금 75%, 홍미삼 25%

진세노사이드의 핵심 성분은 Rg1+Rb1+Rg3이며, 각 효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Rg1는 피로회복과 학습기능 개선 / Rg2는 정신 안정 작용과 호르몬 분비 촉진 / Rg3는 암세포 전이 억제 (상세 효능은 위의 링크 참조)

 

2. 식물혼합농축액분말 - 작약

혈관관련 질병 예방 / 소염 진통에 도움 / 여성 월경 개선

 

3. 식물혼합농축액분말 - 대나무잎

노화방지 / 암 예방 / 체질개선 / 해독작용 / 성인병 예방

 

4. 식물혼합농축액분말 - 복령

이뇨 작용으로 노폐물 배출 / 항암 작용 / 소화기 건강 개선 / 신경 과민 및 불면증 예방

 

5. 식물혼합농축액분말 - 백출

소화기 개선 / 이뇨효과 / 진정효과

 

6. 식물혼합농축액분말 - 당귀

혈관관련 질병 예방 / 기억력 개선 / 통증 예방

 

7. 식물혼합농축액분말 - 덱스트린

유산균 활성화 / 변비 예방 / 혈당 유지

 

8. 히드록시프로필메틸렐룰로스 - 화학첨가물

안정제 / 유화제(성분들이 잘 섞이도록 함)

 

9. 자당지방산에스테르 - 화학첨가물

유화제

 

10. 스테아린산 - 화학첨가물

기계에 가루가 안 붙도록 하는 역할

 

11. 이산화규소

방습제 역할

 

 

위의 내용에서 알 수 있듯이 소량의 화학첨가물이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정관장 화애락큐는 알약 형태로 되어 있어 화학첨가물 사용이 불가피한 것 같습니다.

 

화학첨가물은 자료를 찾아보니 별도의 효능이라기 보다는 제품을 좀 더 잘 만들기 위한 보조제 역할로 제품에 같이 들어 있는 거 같습니다. 

 

정관장은 KGC인삼공사에서 만든 브랜드 입니다. KGC인삼공사의 홍삼제품은 철저한 품질관리와 위생관리로도 유명합니다.

 

홍삼의 원재료는 100% 계약 재배한 6년근 인삼만을 사용하며, 재배에서 포장까지 총 15단계를 거쳐 290여가지 홍목에 안정성 검사를 통과한다고 합니다.

 

이런 기준은 정관장 화애락큐에도 적용되니 건강보조식품으로 구매하기에 안전하다고 생각해도 될 거 같습니다. 미량의 화학첨가제가 있지만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증 받은 제품이기에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을 거 같습니다.

 

정관장 화애락큐는 좋은 홍삼과 식물혼합농축액분말을 통해 여성에게 좋은 제품들을 잘 배합하여 만든 건강식품이니 위의 성분들을 쭉 보시고 구매하시는 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정관장 화애락큐 효능>

 

1. 갱년기 및 폐경기 개선

중년 여성들이 복용하기에 좋으며, 특히 갱년기나 폐경기때 먹으면 힘이 나고 쉽게 이겨낼 수 있다고 합니다.

 

2. 피로 개선

중년 여성들이 아이들을 돌보고 키우는 데 힘을 많이 쓰게 됩니다. 그런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활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는 건강보조식품입니다.

 

3. 기억력 개선

위의 성분 당귀의 효능에서도 알 수 있듯이 기억력 개선 효과가 있어, 정관장 화애락큐를 섭취하면 기억력 개선이 된다고 합니다.

 

4. 면역력 증진

갱년기 여성들은 힘이 없어 면역력도 약해지기도 하는데, 건강을 유지하고 싶은 중년 여성분들에게 좋은 상품 같습니다.

 

5. 항산화

암 예방 성분도 있어서 항산화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정관장 화애락큐 먹는 법

정관장 화애락큐 먹는 법은 간단합니다. 1일 2회 먹어야 하며, 1회에 2정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정관장 화애락큐 주의사항

정관장 화애락큐 복용시 주의해야 되는 사항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1. 특이체질 및 알러지체질이 있는 경우 성분을 꼭 확인하고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2. 알약 형태이므로 씹지 말고 그냥 그대로 삼켜서 치아 손상이 안나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3. 당뇨치료제나 혈액항응고제 복용 시에는 같이 복용하면 안된다고 하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4. 알약 형태로 되어 있지만, 고온다습한 곳에 보관하면 흡습이 될 수 있으니 서늘한 장소에 보관해야 한다고 합니다.

 

마무리

평생 고생하신 어머니와 장모님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은 제품인 정관장 화애락큐에 대해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상품 정보 확인해보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저의 사견이지만 건강보조식품도 요즘은 잘 나오고 좋지만, 평소 식생활 습관을 올바르게 한다면 그것보다 더 좋은 보약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