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건강 지킴이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가격, 효능, 성분, 복용법, 주의사항 전격분석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가격, 효능, 성분, 복용법, 주의사항 전격분석

greenlotus 2020. 12. 4. 23:24
반응형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가격, 효능, 성분, 복용법, 주의사항 전격분석

가사와 육아로 지친 주부들과 야근을 많이 하는 직장인 여성 그리고 건강한 바디 케어를 가지고 싶은 여성들은 어떤 영양분을 섭취를 함에 따라 생활과 건강의 질이 달라질 것입니다.

 

평상시 일찍 자고 좋은 음식들을 먹으면서 자기 관리를 하면 좋겠지만, 바쁜 일상에 하나하나 다 챙기기 힘듭니다.,

 

이런 현상을 타파하여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간편하게 보조 식품을 섭취할 수 있으면 어떨까요?

 

금일은 건강을 챙기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 제품인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의 효능, 성분, 부작용, 주의사항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가격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의 가격은 다른 건강보조식품에 비해 가격이 저렴합니다. 정관장 정식 몰에서 가격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15g*20포 (10일분) - 25,000원]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15g*60포 (30일분) - 75,000원]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복용법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을 먹는 법은 간단합니다. 시간 상관없이 1일 2회 섭취하면 되고, 1회에 1포씩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포장되어 있는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을 그대로 씹어서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고 합니다.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주의사항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복용 시 주의해야 되는 사항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항상 제품을 복용시에 주의사항들을 그냥 넘어가곤 하는데,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특히 복용중인 약이 있는 분들이라면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 잇는 경우 성분을 꼭 확인하고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2. 한 번에 삼킬 경우 목에 걸릴 우려가 있으니 반드시 잘 씹어서 섭취해야 한다고 합니다.

 

3. 당뇨치료제나 혈액 항응고제, 혈압약을 섭취 중인 분들은 정관장 화애락 진 복용하면 좋지 않을 수 있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반드시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5. 소화가 안되거나, 복통 및 설사과 동반된다면 복용을 중지하셔야 합니다.

 

6. 1일 2포씩만 먹도록 안내하고 있으니, 꼭 섭취량을 지키셔야 합니다.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성분과 효능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성분과 효능을 아래와 같이 정리했습니다. 선물이나 물품을 구매하실 분들은 아래 정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성분별 효능>

 

1. 홍삼농축액(6년 근, 고형분 60%, 진세노사이드 Rg1+Rb1+Rg3 3.5mg/g) - 홍삼근 75%, 홍미삼 25%

피로 해소 / 면역력 개선 /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

 

홍삼근은 홍삼의 몸통 부분이며, 홍미삼은 뿌리 부분입니다. 홍삼의 부위보다는 진세노이드의 함량이 건강에 좋은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함량만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Rg1는 피로 해소와 기억력 개선 / Rg2는 정신 안정 작용과 호르몬 분비 촉진 / Rg3는 암세포 전이 억제 (홍삼의 상세 효능은 아래 링크 참조)

 

 

정관장 천녹정 가격, 효능, 부작용, 복용법 및 주의사항 총정리(홍삼 상세 효능)

 

2.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식이섬유 58%)

고혈압 예방 / 혈당 조절 / 대장 운동 촉진

 

3. 정제수

용매 역할 / 각종 유기물, 무기물이 제거된 물

 

4. 아가베 시럽

설탕 대체제 / 항암 항균 효과 - 첨가물

 

5. 파일애플 농축액

간 대장 청소 / 갑상선 개선  / 면역력 향상 / 혈압 조절 (비타민C 풍부)

 

6. 바나나 농축액

우울증 해소 / 불면증 개선 / 혈당 조절 / 소화 기능 개선

 

7. 콩코드 포도농축액

설탕 대체제 / 혈관 건강 개선

 

8. 프락토올리고당

설탕 대체제 / 변비 예방 / 당뇨병 예방 / 뼈 건강 향상

 

9. 푸룬 농축액

숙변 제거 / 염증 방지 / 독소 배출

 

10. 천연 후르츠 향

과일 향기 효과

 

11. 잔탄검

유화 안정성 개선 / 점증제 - 첨가물

 

12. 로커스트 콩 검

유화 안정성 개선 / 점증제 - 첨가물

 

13. 석류농축액

면역력 증강 / 피로 해소 / 고혈압 개선 / 여성호르몬 관련 성분이 있어 갱년기 개선 효과

 

마무리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의 뜻은 내 몸의 에너지를 채워줄 엘라스틱 젤리라고 합니다. 내 몸에 에너지를 채워주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들이 건강하게 살기 위해서는 에너지가 있어야 하며, 그 에너지는 식생활 습관에서 온다고 하여도 과언이 아닙니다.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은 뜻 그대로 여성들의 원기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보조식품입니다.

 

간단하게 먹거나 젊은 여성이 복용하기에도 좋아서 구매하시길 원하는 분들은 제 포스팅을 보고 어떤 성분과 효능이 있는지 유용하게 읽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정관장 화애락 시리즈는 유사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여 다른 화애락 시리즈 상품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정관장 화애락진 가격, 효능, 성분, 먹는 법, 주의사항 총정리

정관장 화애락큐 가격, 효능, 성분, 먹는 법, 주의사항 총정리

 

반응형
Comments